본문 바로가기
만화

[만화추천 / 17+스릴러물] 내 현실은 연애게임?? 인 줄 알았는데 목숨을 건 게임이었다 (리뷰)

by 린린xLINLIN 2020. 3. 31.
반응형

 

내 현실은 연애게임??인 줄 알았는데 목숨을 건 게임이었다

미완

 

작품 소개

 

평범한 니트 하세가와 료.

깨어나 보니 현실과 흡사한 연애 게임의 세계에 있었다.
게임의 세계에서 탈출하려면 여자들을 공략할 수밖에 없다.
주어진 능력 '세이브 &로드'와 '아이템'을 이용해 공략에 나서는 하세.

하지만 하세가와가 휘말린 것은 위험한 여자들을 결사적으로 공략하는 게임이었다!

 


추천: ★★★★

 

재탕: X

 

장르: 스릴러물, 공포물, 17금물, 게임시스템물

 


개인적인 리뷰 (스포 포함)

 

처음엔 스릴런지 모르고 봤는데 (그냥 17금 만화인 줄...) 

보다가 진정 좀 할려고 여기서 리뷰 작성 중이다!! 

스릴러에 약한데 뒷 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안 볼 수가 없다ㅠㅠ

 

이 만화 내용은 제목처럼 말 그대로 "연애 게임인 줄 알았는데 목숨을 건 게임이었다" 이다.

처음 제목 볼 때 그냥 시간 내에 연애 게임 공략? 같은 건 줄 알았는데

진짜 말 그대로 목숨을 걸어야 하는 내용이었다.

 

심지어 클리어하는 동안 온갖 범죄들이...!!! 

역시 사람은 겉(표지)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된다.

 

한동안 생각 없이 잔잔한 만화를 보려고 했는데 떡하니 스릴러물을 보게 됐다.ㅜ

근데 뒷내용이 궁금해!!!!!! 안 볼 수가 없을 만큼 재밌다.

어느 정도 진정된 것 같으니 다시 보러 갈까 한다!!

 

이 만화를 보실 분은 17금 야한 장면이나 잔혹한 장면이 나오니 이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은 주의하길 바란다.

 

P.S 문피아에서 소설로 173화 완결로 나왔으니,

만화를 싫어하시는 분은 소설로 봐도 좋을 것 같아요!

반응형

댓글